본문 바로가기
A카테고리

마인크래프트 좋아하세요? [MineCraft]

by MINDDLEMIN 민들민 2023. 10. 17.

마인크래프트  좋아하세요?

저는 어렸을 적부터 플레이해 오고 봐왔던 게임인데요.

 

현재에는 많은 유튜버들이 플레이하고 콘텐츠를 만들어 영상을 제작합니다.

특히 마인크래프트 안에서는 자신이 하고 싶은 건축이나 야생 또는 실험 모드를 통해 코딩을 작업할 수 있는데요.

 

저는 그중에서 건축을 좋아합니다.

하늘에 집을 짓거나 마을을 만들거나 도시를 만드는 걸 좋아하는데요.

특히 천공의 성 라퓨타를 보고 마크에 이러한 건축물을 만들어 보면 어떨까에서 시작된 하늘 건축

정말 낭만적이 않나요? 

 

https://youtube.com/shorts/H4nT_tAsA0Q?si=VccdtK_P8ISIgVcl

이 영상을 한번 봐주시겠습니까?

제목은 비와 눈 사이에서 하늘여행이라는 제목인데요.

 

영상에서는 하늘에 지어진 벚꽃길에서 시작되어 날개를 달고 하늘을 여행하는 장면이 나옵니다.

(바로 제가 만든 영상이죠) 한번 시청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네 제가 얘기하고 싶은 것은 현재 마크에 많은 업데이트가 이루어지면서 다양한 아이템들이 추가되었다는 점입니다.

그중 벚꽃 나무가 추가된 점이 저는 좋았습니다. 나무에서 떨어지는 잎사귀 또 색깔 이것을 활용하면 더 밝고 예쁜 건축을 할 수 있겠구나 라는 생각이 들더군요! 그래픽 또한 많은 업그레이드를 하고 있죠. 최근 그래픽 업데이트에서는 RTX라는 현실과 비슷한 빛을 반사하는 그래픽이 추가되었습니다. 또한 PC에서만 작동하는 고사양 그래픽이 이제는 모바일도 가능해지게 되고 있습니다. 빠른 시일 내로 모바일에서도 RTX쉐이더를 쓸 수 있는 날이 오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음.. 오늘은 간단하게 마인크래프트를 소개해봤습니다.

저의 낭만을 담을 수 있는 마인크래프트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